하노이 호텔 비교

하노이에 위치한 5성급 호텔 3곳을 우연한 기회에 머무르게 되어 느낀 점을 적어봅니다.

모두 올해 묵어본 호텔이며,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5성급으로 검색이 됩니다.

– 인터컨티넨털 호텔 랜드마크 72

– 그랜드 프라자 호텔

– 크라운 프라자 호텔

1. 위치

인터컨티넨털 >= 그랜드 프라자 > 크라운 프라자

크라운 프라자 호텔만 시 외곽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머지 두 호텔은 모두 시내에 위치하고 있을뿐 아니라 한인 밀집 지역이라 한국 사람에게 무척 편합니다.

특히, 그랜드 프라자 호텔 바로 옆 빌딩에는 한국 대사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2. 가격

그랜드프라자 = 크라운 프라자 > 인터컨티넨털

그랜드와 크라운 프라자 호텔은 일박에 약 100불 내외이며, 인터컨티넨털 호텔은 150불 ~200불 사이의 가격입니다. 물론 비성수기 기준입니다.

3. 시설

인터컨티넨털 >> 그랜드 프라자 = 크라운 프라자

시설은 단연 인터컨티넨털 호텔이 원탑입니다. 시설과 서비스 모두 나머지 두곳의 호텔과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 호텔별 개장일

인터컨티넨털 호텔 : 2013년

그랜드 프라자 : 2010년

크라운 프라자 : 2011년

4. 아침부페

인터컨티넨털 >> 그랜드 프라자 > 크라운 프라자

아침을 늘 챙겨 먹는 습관이 있어 호텔 조식은 호텔을 선택하는데 중요한 기준이 되는 데요. 인터컨티넨털 호텔의 조식 부페는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직접 갈아 만든 과일 주스와 방 한칸에 가득찬 빵과 치즈 등.. 다른 호텔과는 역시 비교할 수가 없습니다.

5. 수영장

그랜드 프라자 > 인터컨티넨털 > 크라운 프라자

시설면에서는 인터컨티넨털이 나아보이나, 실내 수영장인 점과 사람이 거의 없었던 경험으로 그랜드 프라자가 유일하게 좋다고 느껴진 부분입니다.

크라운 프라자 호텔은 이용해보지 않았지만, 수영장 외곽이 라운드 처리되어 물놀이 적합해 보였습니다.

종합적으로 봤을때 경제적 여유가 있거나, 비 성수기에 하노이를 간다면 단연 선택은 인터컨티넨탈 호텔입니다. 수영장을 레지던스 호텔과 공유하는 단점과 호텔 로비가 62층에 위치하는 불편함을 제외하면 무척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이 글은 카테고리: 사용기에 포함되어 있으며 태그: , , , , , (이)가 사용되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