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
서비스 ★★★★☆
조식부페 ★★★☆☆
수영장 ★★★★★
가격 ★★★☆☆
한줄평 : 수영을 좋아하고, 금전적 여유가 있다면 추천.
거의 10년만에 천진시를 방문할 기회가 생겼고, 포시즌 호텔에 묵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남아있는 천진시의 기억은 먼지가 날리고, 공기가 좋지 않고, 작은 택시들이 다녔던 도시였는데 이번에 만나게 된 천진시는 그 옛날의 기억을 모두 날려버릴 만큼 많은 변화가 있더군요. 새삼 중국의 눈부신 발전을 느끼게 된 출장이었습니다.
호텔은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었고, 좌우로 수많은 쇼핑센터들이 있어 쇼핑하기에는 적합해 보입니다.
호텔 시설은 전형적인 5성급 호텔의 모습이며, 특별히 다른 곳의 5성급 호텔과 차별화된 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수영장만큼은 그동안 보았던 호텔중에서 가장 좋았던 곳중 한 곳입니다. 실내 수영장임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넓어서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었고, 특히 천정을 통해 하늘을 볼 수 있었던 점이 독특했습니다.
호텔에서 묵을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조식의 경우, 아쉽게도 평이한 수준이었습니다. 종류가 많거나, 특별한 메뉴가 있지 않은 점은 많이 아쉽습니다.
중국 인터넷 예약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보니 대략 1박에 20만원 내외의 가격대로 비교적 높은 편에 속하는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쇼핑센터인 헝롱광장(恒隆广场)에는 애플스토어와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곳을 좀 돌아보고 싶었으나 시간 여유가 없어 그냥 돌아온 점이 아쉽네요.